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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심종목 - 전기차

www.nytimes.com/2020/08/27/business/electric-delivery-vehicles-ups-fedex-amazon.html

 

Soon, the Kitty Litter Will Come by Electric Truck

With deliveries surging during the pandemic, carriers like UPS and FedEx and companies like Amazon are renewing their push toward electric vehicles.

www.nytimes.com

 

곧 키티 쓰레기가 전기 트럭으로 올 것입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배송이 급증함에 따라 UPS 및 FedEx와 같은 운송 업체와 Amazon과 같은 회사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노력을 새롭게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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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뉴욕 타임즈를위한 Jeremie Souteyrat

으로 짐 모타 발리

  • 게재일 2020 년 8 월 27 일업데이트 : 2020 년 8 월 31 일

몇 년 전으로 돌아 가면 FedEx와 UPS, 그리고 최근에는 Amazon 에서 전기로 작동하는 트럭을 발견 할 수 있었을 것 입니다. 그러나 이들 중 대부분은 내부 연소 현상을 제자리에 두는 작고 짧은 테스트 실행이었습니다.

이제 배터리 기술이 야망을 따라 잡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일반적으로 운송 허브에서 목적지까지 마지막 배송 마일을 전기 화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멘텀은 자율 주행이라는 또 다른 자랑스러운 목표에 도달하기 훨씬 전에 함대 연결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성공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구매를 열망하지만 최신 배터리 구동 트럭과 많은 트럭이 필요합니다.

기후 변화에 대한 우려, 증가하는 배송 비용을 상쇄 할 수있는 기회, 정부 규제 및 배터리 기술의 큰 발전으로 촉발 된 전기 화 급증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패키지 배송이 급증하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UPS는 2 분기에 하루에 최대 2,110 만 개의 소화물을 배달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미국 일일 평균 물량이 거의 23 % 증가한 것입니다. FTR Transportation Intelligence의 트럭 운송 부사장 Avery Vise는 배달 트럭 주문의 큰 증가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지만 앞으로 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전자 상거래의 증가로 인해 전기 배달 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상업용 차량을 전문으로하는 예측 및 컨설팅 회사 인 ACT Research의 부사장 겸 수석 분석가 인 Tim Denoyer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짧은 작동 시간, 중앙베이스로 돌아가는 능력, 회생 제동과 잘 작동하는 빈번한 정지 및 시동 등 세 가지 요인으로 인해 듀티 사이클은 전기에서 잘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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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염병 이전의 추정치에서 Statista는 북미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이 2018 년에는 312 억 5 천만 달러 였지만 2022 년에는 510 억 달러에 조금 못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시장에 전기를 공급하는 인센티브는 부분적으로 재정적입니다. Bloomberg New Energy Finance "Electric Vehicle Outlook 2020" 은 보조금 없이도 2020 년대 중반까지 EV가 대부분의 부문에서 오염을 일으키는 제품과 동등한 가격에있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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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noyer 씨는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짧은 지역 배송 작업에서 전기의 비용 경제성은 이제 어떤 경우에는 디젤보다 더 낫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더 많은 배송이 이루어지면 운송 업체는 더 많은 트럭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형 SUV 또는 풀 사이즈 픽업과 비교하면 틈새 시장이지만 성장하고 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Bollinger Motors의 최고 경영자 인 Robert Bollinger는 배터리 구동 식 SUV와 픽업이 2021 년 후반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그는 회사가 최소 200 마일 이상의 중형 클래스 3 배달 밴인 세 번째 차량을 탐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제조 파트너와 함께 구축 할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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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llinger 씨는“그렇게하면 시장에 더 빨리 진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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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볼린저 모터

Bollinger와 마찬가지로 미시간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인 Rivian 은 포드, 아마존 등 총 60 억 달러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전기 픽업 (R1T)과 SUV (R1S)를 발표 했으며 차량은 2021 년부터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2022 년에는 2030 년까지 아마존 배송 트럭 10 만 대 중 처음 10,000 대를 배송 할 계획입니다.

CEO 인 RJ Scaringe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주주 인 Amazon과 긴밀히 협력하여 효율성, 운전자 진입 및 최종 마일 배송을위한 운전자 편의성 측면에서 최적화 된 차량을 개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밴은 일리노이 주 노멀에있는 이전 미쓰비시 공장에서 다른 리 비안 차량과 함께 제작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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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Reuters를 통한 Jordan Stead / Amazon

2009 년 Rivian의 초기 계획은 스포츠카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2010 년까지 전략이 옳지 않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라고 Scaringe는 말했습니다. “Tesla는 로드스터를 런칭했으며 전 세계에 다른 회사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준비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존은 운전자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된이 전기 차량이 2030 년까지 연간 탄소 배출량을 400 만 톤까지 줄일 계획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125,000 대의 차량을 보유한 UPS는 여러 파트너와 함께 트럭에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0,000 대의 차량에 대한 회사의 최대 주문은 소수 지분을 보유한 영국 회사 인 Arrival입니다. UPS의 국제 운영을위한 유지 보수 및 엔지니어링 담당 수석 이사 인 Scott Phillippi에 따르면 이러한 트럭의 70 %는 미국에 배치 될 것이며 유럽 전역에서도 사용될 것입니다.

전기 공급은 "에너지 소비뿐만 아니라 완전히 연결된 차량에 사용할 수있는 바퀴를 돌리는 것 이상의 모든 기술을 활용하는 측면에서 혁신적 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유선으로 운전 및 제동, 무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사고를 줄일 수있는 안전 기술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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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illippi 씨는 가장 큰 도전은 실제로 제조업체에서 조금씩 흘러 나오기 시작하는 간절히 기대되는 전기 트럭을 얻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합리적이고 사용 가능한 구매할 수있는 제품을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얼음 조각에 땀을 흘리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도착 트럭은 내년에 인도 될 예정이며, 2022 년과 2023 년에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사추세츠에 본사를 둔 지속 가능성 비영리 단체 Ceres가 이끄는 Corporate Electric Vehicle Alliance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시장은이를 제공해야합니다. Ceres의 청정 차량 수석 관리자 인 Sara For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기업들은이를 실현하기 위해 진지한 조치를 취하고 있지만 다양한 요구를 충족 할 수있는 상용 차량이 부족합니다. 정말 격차입니다.” Ford가 2022 년 모델 연도를 위해 완전 전기 운송화물 밴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한편, 일반적으로 범위 고려로 인해 전력에 면역이 있다고 생각되는 세그먼트가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2017 년 말 UPS는 장거리 배송을 위해 125 대의 Tesla 고강도 클래스 8 전기 세미 트럭을 주문했습니다.

"그것들은 확실히 파괴적 일 것입니다."라고 Phillippi는 말했습니다. "Covid는 이러한 트럭의 배송을 밀어 냈지만 내년에 볼 수있을 것입니다." 최대 500 마일 범위의 세미 및 150 마일 지역 배달 트럭을 포함하는 함대는 "우리가 필요로하는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edEx는 중국산 트럭을 배치하고있는 Chanje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2018 년에 FedEx는 Chanje의 V8100 전기 자동차 1,000 대를 기대에 추가 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그중 100 대는 직접 구매를 통해, 900 대는 Ryder를 통해 임대했습니다. 올해 첫 트럭을 인도 할 시간표는 정해졌지만 전체 계획은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Chanje의 CEO 인 Bryan Hanse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2020 년은 모두에게 힘든 한 해 였지만 우리 업계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2021 년에 5,000 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앵커 고객 인 FedEx가 ​​그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숫자가 바늘을 움직이기 시작하고 공급이 절실한 고객에게 실제 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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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nje는 또한 캘리포니아에있는 FedEx 지점에있는 42 개 스테이션을 포함하여 충전 인프라를 공급할 것입니다.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성명에서 전 세계 특송 사업부에서 10 만 대 이상의 트럭을 운영하는 FedEx는 2019 회계 연도에 거의 400 대의 전기 차량을 국제 차량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후 국제 전기 차량은 지게차와 공항 지상 서비스 장비를 포함하여 총 2,944 대였습니다. 새로운 Chanje 밴은 일반 패키지 밴에 비해 매년 20 톤의 배출을 피할 것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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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Mark Lennihan / 관련 언론

전기 밴은 배송을위한 마일 당 비용을 줄이는 등 다양한 이유로 의미가 있다고 Hansel은 말했습니다. 온라인 소매 업체가 무료 배송을 제공하여 경쟁 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배달을위한 마지막 마일은 하룻밤 봉투 였지만 이제는 개밥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ccenture에 따르면 당일 배송 시장은 2025 년까지 미국 온라인 매출에서 2,000 억 달러를 차지할 것이라고합니다.

오하이오주의 한 회사 인 Workhorse는 올해 300 ~ 400 대의 배달용 밴을 제공 할 예정이며 UPS는 열성적인 고객입니다. 그러나 큰상은 미국 우정청이 5 년 전 입찰 과정에있는 차세대 배달 차량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공급 업체는 전기, 하이브리드 및 내연 구동계가있는 테스트 차량을 제공했으며 테스트는 2019 년 초에 완료되었습니다. 우체국은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러한 차량 중 186,000 대를 비용으로 배송하기를 원합니다. 노후화 된 차량을 대체하기 위해 60 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Workhorse는 결선 진출 자이며 우체국은 2020 년 말까지 생산 단계에서 상을받을 계획입니다.

변화를 추진하는 일부 회사는 실제로 자체 차량을 소유하지 않고 공급망을 지휘합니다. 2030 년까지 "기후 긍정적"을 목표로하는 스웨덴의 거대 이케아 (Ikea)는 2 년 전 2025 년까지 30 개 시장에 걸친 모든 납품이 "전기 자동차 또는 기타 제로 배출 솔루션을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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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ea의 프로젝트 구현 관리자 인 Steven Moelk는“상하이는 오늘날 완전 전기 자동차로 가동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우선 순위를 정한 다른 시장은 파리, 로스 앤젤레스, 뉴욕, 암스테르담입니다."

회사는 뉴욕에서의 목표 달성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로스 앤젤레스는 "조금 더 오래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배송이 이루어 지도록하는 데있어 큰 부분은 Ikea의 매장에 충전 인프라를 추가하는 것이며 그 과정이 진행 중이라고 Moelk 씨는 말했습니다.

2018 년에 McKinsey & Company는 전기 공급이 파일럿 단계에서 양산 단계로 부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행병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여전히 생산 라인이 느려지고 있지만 이러한 추세는 지금 훨씬 더 분명해졌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의 경우 인센티브는 분명합니다. 필사적으로 연결을 원하는 회사의 구체적인 주문 형태입니다.